빚을 갚지 못하고 신용불량 직전까지 몰린 청년들이 마지막 수단으로 찾는 것이 '소액결제 깡'이라고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해 상품권을 구매하여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를 아세요?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는 핸드폰 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곳입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로 원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상품권이나 정보이용료를 결제하시잖아요?

홈 대출정보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부터 소액 대출 상품까지 단번에 정리

니미 그러면 경찰이 수사해서 그러한 내용을 확보해야 하는거 아닌가? 여기서 경찰에 대한 신뢰가 또 무너졌다.

휴대폰 소액 결제는 당장에 돈이 없어도 이 달에 사용한 금액이 다음 달에 청구되는 방식으로 신용카드와 동일한 구조입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인터넷에서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와 관련된 키워드로 광고 및 홍보하는 곳은 말 그대로 누군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겠다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입니다.

사이트는 ‘파일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무료회원가입이 필요하다’고 안내했고, 무료라는 말에 혹한 김씨는 주민등록번호와 전화번호 등의 신상정보를 입력하고 회원가입 버튼을 눌렀다.

카드삭제가 소액결제 현금화 다 안되신거 아닐까요? 삭제하면 아예 결제카드에서 보이지 않는데..카드삭제 누르고 지문인증까지 하시고 카드삭제가 완료 되신건가요?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고 싶고, 제가 받은 피해가 구제 될 수 있도록 도움 요청 드립니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소액결제 현금화 날리는 것이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